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PRODUCT SEARCH

Search:
 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디자인문의/수정

디자인문의/수정

[불가안내] HTML·CSS 등의 수정 방법에 대한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.

수인디자인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수인디자인은 사용하기 쉽고 운영하기 쉬운 스킨 제작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. 사용하기 쉬운 디자인을 제작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.

샘플몰과 동일한 설정을 위한 기본 파일 및 매뉴얼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본적인 유지 보수가 가능하며 이는 고객님들께서 직접 수정을 할 수 있어 비용 및 시간의 절감 할 수 있습니다.

하지만 디자인매뉴얼 및 운영매뉴얼로도 수정할 수 없는 부분은 부득이 수정비용이 발생된다는 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(레이아웃에 관한 사항은 필히 수정비용이 발생되면 수정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.)




기본적으로 샘플몰과 다른 형태로의 변경을 위해 html소스(html/css) 위치에 대한 문의를 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. 요청하시는 사항이 간단해 보이더라도 여러 문제가 발생하는

경우가 대부분 발생하고 있습니다. css, html 위치는 안내해 드리나  css, html 의 수정방법까지는 안내해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. 


*직접 수정이 가능한 경우 파일, 소스를 찾아 수정하시는 것은 무방하나, 잘못 수정되어 문제가 발생하거나 하는 경우 경우 저희 쪽에서 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이에 따라 해당 내용은 기존 수정. 유지 보수와 같은 양식으로 접수된 후 견적 안내를 드리고 있으니 해당 부분 참고되시기 바랍니다.





댓글 수정
취소 수정